정비기사가 알려주기 싫어하는 자동차 청소 비법 42 가지 1 - 오늘 치의 재미와 웃음 !

정비기사가 알려주기 싫어하는 자동차 청소 비법 42 가지

솔직히 얘기해보자, 아무도 바퀴달린 쓰레기통을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잘 관리된 자동차가 깨끗하고 정돈된 환경 속에서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주는 것보다 더 좋은 건 없다. 그러나 자동차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복잡하고 비용도 많이 들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우직하게 일하지 말고 영리하게 일하자. 우리는 많은 시간과 등골빠질 큰 돈 없이 자동차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최상의 비법들을 발견했다.

통풍구에는 폼 브러쉬

통풍구는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 먼지 엘러지가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차에 타서 먼지 재채기 공격을 당하게 될는지 모르는 일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단순히 그 모든 먼지를 흡입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다. 따라서 동네 공구상에 가서 저렴하고 작은 폼 브러쉬를 구매하라. 이제 통풍구를 청소하고 차의 냄새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세밀한 부분은 칫솔로

차의 세밀한 부분까지 청소하기를 원할 때 비싼 장비와 청소 키트 같은 것은 필요없다. 정말로 필요한 것은 칫솔과 팔꿈치의 기름과 섞인 투지가 전부다. 칫솔의 털이 틈으로 깊게 들어가 먼지를 빼낸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이를 닦을 때 일어나는 일이다. 따라서 이 칫솔이 그런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이미 알고 있다.

전조등에는 치약

아주 맑은 날 밤에 마치 안개 낀날 불을 비추는 것처럼 전조등이 뿌연 상태라면 아마도 정비소로 가서 약 1000 달러를 들여 전조등을 새 것으로 교체해야 할 것이다. 아니면, 치약 (그 중에서도 화이트닝 치약)을 가지고 직접 전조등을 닦을 수도 있다. 그냥 치약을 렌즈에 바르고 문질러 닦은 다음 물로 헹궈주고 말리면 된다. 어떤가, (거의) 새 것 같은 전조등이 됐다.

범퍼 스티커를 제거할 때는 WD-40

범퍼 스티커가 멋있었던 적이 있었다. 그러나 정말로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아버지가 당신이 머틀리 크루를 좋아했었다는 것을, 아니면 베이컨을 격하게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되기를 원하는가? 범퍼 스티커들은 접착력이 강다. 따라서 떼어 낼 때 페인트도 일부 벗겨지게 마련이다. 그러나 더 이상은 그럴 필요없다. WD-40를 스티커 위에 뿌리고 스티커에 스며들기를 기다렸다가 떼어 내면 된다.

차체에 광을 낼 때는 점토로

당신이 전시장 수준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전시장에 있는 차들처럼 반짝이게 하고 싶다고 치자. 똑같이 반짝이면서도 “가장 저렴한” 훌륭한 방법은 자동차의 페인트 위에 점토를 사용하는 것이다. 점토가 차 본체에 있는 끈적거리는 것이나 오물을 떼어내기 때문에 차체를 깨끗하고 빛나게 해주는 것이다.

Page 1 of 2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