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평범한 일을 하고 있는 과거의 유명인 15 명 1 - 오늘 치의 재미와 웃음 !

지금은 평범한 일을 하고 있는 과거의 유명인 15 명

우리들 대부분에게 세상의 이목을 받는 것에 대한 유혹은 떨치기 힘든 것 같다. 무엇 보다도 인기, 돈, 그리고 유명인으로 살아감으로 얻게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유명인들이 모든 것을 뒤로 하고 평범한 일상의 삶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이 유명인들은 각광받던 삶에는 안녕을 고하고 평범한 일을 맞이했다.

피터 오스트럼: 그 때는

윌리 웡카와 초콜렛 공장의 이 어린 스타는 그가 연기한 찰리 버킷으로 세상을 놀라게 했었다. 그러나 1971년에 맡은 이 역할이 피터 오스트럼이 맡았던 유일한 것이었다.

피터 오스트럼: 현재

영화를 찍은 후 말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한 오스트럼은 수의과대학에 진학했다. 1984년에 졸업한 이후 그는 뉴욕 주 로우빌의 한 시골 동물병원에서 진료를 하고 있으며 주로 말과 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바닐라 아이스: 그 때는

“아이스 아이스 베이비”가 빌보드 차트 정상에 오른 첫 번째 힙합 싱글이 됐을 때, 바닐라 아이스는 한 때는 하루에 사실상 백만장의 앨범을 팔아 치웠다. 그러나 그 때 그의 음악 커리어는 끝났다. 따라서 그는 완전히 생각지도 못한 어떤 일을 시작했다.

바닐라 아이스: 현재

2009년 그는 DIY 네트워크에서 더 바닐라 아이스 프로젝트 진행을 시작했고 계속 그의 팔로워들에게 주택 플립 (싸게 구매한 집을 보수해서 되파는 것)을 어떻게 하는지 가르치기 위한 부동산 자문 웹사이트를 시작했다.

마라 윌슨: 그 때는

이렇게 귀여운 얼굴을 누가 잊을 수 있을까? 마라 윌슨은 미세스 다웃파이어, 34번가의 기적, 그리고 마틸다의 주인공으로 출연했을 때, 모두의 마음을 훔쳤었다. 그러나 그녀가 성장하면서 이 배우는 스크린이 그녀가 있어야 할 곳이 아니라는 결정을 내렸다.

마라 윌슨: 현재

윌슨은 배우로서 최고의 시간은 감독이 그녀 자신을 표현하도록 허용할 때였으며 한 장면을 완벽할 때까지 반복해서 찍을 때가 아니었다고 말한다. 따라서, 그녀는 영화계를 떠나 글을 쓰기 시작했다.

Page 1 of 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