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만 마일 이상 탈 수 있는 차량 40 종 1 - 오늘 치의 재미와 웃음 !

25만 마일 이상 탈 수 있는 차량 40 종

차를 구매할 때 오래 탈 수 있다는 것은 항상 결정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현대 소비자들의 사고는 자동차를 2-3년에 한 번씩 교체해야만 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차는 그 보다 훨씬 오래 가는 하나의 투자로 여긴다.

40만 킬로미터 (25만 마일)까지 달릴 수 있는 차를 발견하는 것은 흔한 일은 아니지만 그렇게 복잡한 것도 아니다. 서로 다른 범주에 꽤 많은 모델들이 차주들에게 이렇게 오래 탈 수 있도록 해준다. 최근 판매되는 대표적인 차량 중 40만 킬로미터 이상 달릴 수 있는 차량 40 종을 소개한다.

40. 수바루 포리스터

수바루가 첫 번째 포리스터를 선보인 이후 이 차량은 히트 차가 됐다. 훌륭한 엔진 팔레트와 함께 나오 것 뿐만 아니라 현재 판매되는 차 중 최고의 4륜구동 차량으로 여겨진다. 터보차저 변형도 훌륭하지만 자연흡입엔진은 정기적으로 관리만 해주면 25만 마일 이상 달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39. 폭스바겐 파사트

유럽에서 선호하는 이 스테이션 웨건은 기능과 수명 두 가지 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것이 최신형을 포함해 VW 파사트 대부분의 제네레이션에 적용된다. 이들 차량의 디젤 엔진은 이 차의 어떤 부품보다 오래 가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에 나온 1.8 터보 엔진은 그 내구성이 증명됐다.

Page 1 of 3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