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속 인물들과 똑닮은 유명인 50명 1 - 오늘 치의 재미와 웃음 !

역사 속 인물들과 똑닮은 유명인 50명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존 트라볼타, 에미넴, 엘렌 드제너러스. 유명하고 부자라는 것 이외에 이들에게 어떤 공통점이 있을까? 이들은 모두 역사 속에 도플갱어를 가지고 있다. 여기 소개하는 모든 유명인, 셀럽, 할리우드 스타, 이들을 어떻게 부르든 오래된 사진 속에 똑같이 생긴 사람들이 있다. 조지 워싱턴부터 노년의 교황, 평범한 19세기 신사까지 자세히 보면 오래된 사진 속에 이들 유명인들의 도플갱어가 있다.

역사 속의 쌍둥이들 중 일부는 그 당시에 유명했던 사람들도 있고 무명의 평범한 사람들도 있다. 일부는 사진으로 증거를 남겼고 또 다른 일부는 그림이나 조각으로 남아있다 (어쨌든 이것도 실존했던 사람을 보고 만든 작품들이니까). 오래된 사진 속의 유명한 도플갱어들 중 일부는 현재 세계적인 셀럽들과 몇 가지 유사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브루스 윌리스와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은 같은 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일부는 현재의 스타들과 전체적으로 똑같다 (니콜라스 케이지, 키아누 리브스, 피터 딩클에이지는 뱀파이어나 시간여행자가 아니었을까?).

1. 화가 루이스-모리스 부테 드 몽벨은 정말 키아누 리브스의 불사신이다

매트릭스의 네오를 좋아하거나 액션으로 가득한 존 윅에서의 역할을 선호하든 모두 키아누가 오랜 휴식 끝에 다시 스크린에 등장하면 우리 모두는 크게 안도하게 된다. 이 배우는 여전히 사생활 공개를 꺼리고 대중의 관심을 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크린에 등장한 그에게는 항상 마음이 끌린다.

이 할리우드 스타에게 똑같이 유명한 도플갱어가 있는 것 같다. 마치 운명처럼 1세기 전 도플갱어도 역시 1850년에 태어난 예술가이다. 루이스 모리스 부테 드 몽벨은 프랑스의 유명 화가였으며 그의 유산은 일부 명작 수채화 속에 여전히 살아 있다. 그는 어린이 그림책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도 유명했다.

정말 현저하게 닮았다.

2. 저커버그와 필립 4세 – 똑같은 얼굴의 두 명의 왕

하얀 피부, 커다랗고 빛나는 눈, 밝은 머리, 주근깨는 21세기에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에게서 우리가 인식할 수 있는 특징 중 일부이다. 세계 최대의 사회 관계망 ‘페이스북’을 만들었으며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중 한 명인 마크 저커버그는 길에서 바로 옆에 지나가도 특별한 것을 알아채지 못할 정도로 매우 평범한 인상을 준다.

17세기의 그를 닮은 상대도 역시 왕좌에 올랐다. 이 경우는 실제 왕좌였다. 필립 4세는 1621년부터 1640년까지 스페인을 다스린 왕이었다. 그는 그 나라의 30년 전쟁 기간 동안 예술에 대한 애정을 가진 용기있는 지도자로 여전히 기억된다.

이 두 사람은 지도자가 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 같다.

3. 매튜 매커너히와 그의 오래 전 쌍둥이

커리어에서 유턴을 하면서 놀라운 연기자의 잠재력을 보여준 매튜 매커너히는 특히 인터스텔라,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트루 디텍티브에서 모두를 놀라게 했었다. 그 이전까지는 주로 A급 여배우와 함께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에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거나 따라다니는 파파라치에게 몸짱을 과시하는 모습을 주로 보여줬었다. 현재는 그는 가장 칭송받는 할리우드 배우 가운데 한 명이 됐다. 솔직히 그렇게 될 만하다.

매커너히의 인기는 그의 도플갱어의 익명성과 극명하게 대비된다. 앤드류 샌더스의 사진은 그의 고손녀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어 소셜미디어에 올라갔다. 그 사진을 본 세상 사람들이 매커너히가 정말 시간여행자가 가 아닐까 생각할 정도로 두 사람은 놀랍게 닮았다.

4. 제이-Z는 과거에서 온 시간여행자이며 이 사진이 그 사실을 증명해준다

숀 코리 카터는 아마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래퍼일 가능성이 크다. 랩을 하지 않을 때는 프로듀스, 작곡, 녹음 등을 통해 재능있는 뮤지션들을 스타덤에 올려 매년 차트 정상에 올라가게 한다.

1939년 할렘에서 찍힌 브룩클린 출신 거물의 스냅사진은 모든 사람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스콤버그 흑인문화 연구소의 디지털 콜렉션 큐레이터 실비안 A. 디오프는 우연히 이 사진을 발견했을 때 충격을 받았고 곧 바로 뉴욕 공립도서관 페이스북에 올렸다. 우리는 아직도 누군가 이 남자를 알아보고 신원을 드러내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 때까지 1930년의 미스터리 한 제이-Z는 미궁에 빠져 있을 것이다.

소름끼칠 정도로 닮았다.

5. 에디 머피는 아마도 이 점잖은 신사의 후손인 모양이다.

너티 프로페서와 닥터 두리틀에서 머피의 놀라운 변신을 보며 우리는 모두 박장대소했다. 이 배우는 거의 그가 손을 대는 모든 것으로 우리를 즐겁게 했으며 지난 30년 동안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다음에는 어떤 것을 보여줄지 누가 알겠는가, 그저 궁금할 뿐이다.

얼마 전 한 점잖은 신사의 사진이 화제가 됐을 때 우리는 모두 머피가 또 하나의 변신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이번엔 아니었다. 오른쪽에 있는 미스터리한 남자는 여전히 신원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빛나는 눈과 입가에 걸린 능청스러운 미소를 보면 그 남자도 쉽게 코미디언이 될 수 있었을 것 같다.

수염, 말쑥한 옷차림, 그 밖의 모든 것이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유사하다.

이 리스트에서 역사 속의 인물과 닮은 유명인들을 살펴보고 가장 닮았다고 생각되는 역사적 인물에 투표하세요.

다음 페이지의 나머지 이야기를 따르십시오.

Page 1 of 3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