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쌍둥이를 입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의사에게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된 부부 1 - 오늘 치의 재미와 웃음 !

세쌍둥이를 입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의사에게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된 부부

몇 년간의 시도가 실패로 돌아간 후, 둘은 입양을 고려해야 할 시기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렇지만 입양 과정은 3년간의 결실 없는 임신 시도만큼이나 어려웠습니다. 그렇지만 이 부부는 인내했고 마침내 하나도 둘도 아닌 셋씩이나 되는 아이를 입양할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세쌍둥이가 태어난 후 놀라운 일이 생겼습니다….

2인 가구

사라와 앤디 저스티스는 행복한 부부였고 함께하는 삶을 사랑했습니다. 둘은 언제나 아이를 가지는 것을 소망했습니다.

난임

결혼 후 3년이 지난 뒤 저스티스 부부는 무언가가 부족하다고 느꼈고 아이를 가질 시간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이를 가지는 것은 이 부부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둘은 3년동안 자연적인 방식으로 임신하려 노력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러자 아이를 가지려 노력하는 일로 인한 스트레스가 부부생활과 둘의 관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시작했습니다. 둘은 마침내 다른 방법을 시도할 때라고 결론짓고 의사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난임 전문가

사라와 앤디는 오클라호마 주 털사에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난임 전문가를 찾아가기로 결정한 후 둘은 살고 있는 도시 내에서 좋은 의사를 찾는 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둘은 마침내 임신을 도와줄 의사를 찾아냈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둘이 원하는 난임 전문 의사는 멀리 떨어진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에 살고 있었던 것입니다. 거리가 문제이기는 했지만 사라와 앤디는 아이를 가지겠다는 굳은 결심이 있었고 그 어떤 난관도 극복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나쁜 소식

난임 치료를 받기 위해 오클라호마에서 미주리까지 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2014년 사라와 앤디는 오클라호마 주 털사에 있는 집을 떠나 미주리의 병원으로 찾아갔습니다. 둘은 아이를 가지겠다는 강한 열망이 있었고 미주리에 있는 난임 전문가를 만나기 위해 장장 6시간이나 운전했습니다. 슬프게도 둘은 미주리에 도착하고 난 뒤 실망스러운 소식을 들어야 했습니다. 그들의 방문은 성공적이지 않았고 그 어떤 것도 사라를 임신하도록 해 줄 수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시험관 시술

난임 전문의는 저스티스 부부에게 슬픈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둘은 시험관 시술을 시도할 수는 있었지만,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할 확률은 약 10%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시험관 시술의 과정은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고통스러운데다 매우 비싸기까지 했습니다. 그렇지만 사라와 앤디는 절망하지 않았습니다. 1번 계획과 2번 계획이 모두 틀어졌다 할지라도 아직 3번 계획이 남아 있었으니까요.

Page 1 of 2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