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돈이 될 50 가지 옛날 장난감 1 - 오늘 치의 재미와 웃음 !

큰 돈이 될 50 가지 옛날 장난감

와인처럼 세월이 가면서 좋아지는 것들이 있다. 장난감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그 가치가 올라갈 수 있다. 안타깝게도, 아이들이 가지고 놀면서 보통은 박스도 찢어지고 장난감은 결국 손상된다. 그러나 그들의 (또는 그들 자녀의) 장난감을 좋은 상태로 유지했던 운좋은 사람들은 그들이 몇 년 전에 샀던 비교적 저렴한 장난감을 상당한 돈으로 바꿀 수 있다.

이제 돈이 될 만한 옛날 장난감 (당신이 아마도 가지고 있었던)이 어떤 것들인지 계속 읽어보자. 다 읽고 나면, 당신은 어린 시절에 가지고 있던 많은 것을 간직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게 될 것이다.

1. 빈티지 1959년 바비인형

요즘 많은 바비들이 돌아다니지만 오리지널을 단 한 개뿐이다. 그리고 그녀가 대권을 장악한다. 만일 당신이 이 바비 하나를 어디엔가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제 부자가 된 것이다. 상태가 괜찮은 첫 번째 바비는 약 $23000 정도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바비는 잘 꾸며져 있다. 복고풍의 헤어 스타일, 얼룩말 줄무늬의 수영복, 하이 힐, 그그리고 전형적인 모래시계 몸매를 가지고 있다. 오리지널 바비와 견줄 수 있는 것 (가격 상승 면에서)은 단 두 가지 뿐이다. 바로 드 비어스 40주년 기념 바비($85000에 팔렸다)와 $302500에 팔린 스테파니 캔투리 바비이다.

2. 비싼 달걀

90년대에 어린시절을 보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타마고치라는 몇 개의 전자 펫들을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이 귀여운 픽셀화된 생물이 당신을 몇 시간 동안 재미있게 해주었거나 아니면 당신은 그것을 시계로 사용했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그것은 어느 옷에나 어울리는 액세서리로도 훌륭했던 것이 분명하다.

만일 오리지널 타마고치를 박스와 함께 가지고 있다면 $3000 정도 받을 수 있다. 팔려고 내놔야 되지 않을까. 최근 이 펫이 되돌아왔다.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도 2016년 페트 갤라에서 이 가젯을 걸치고 나타났다.

3. 게임보이

사람들은 빈티지 장난감에 큰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90년대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어느 시점에서는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바로 닌텐도 게임 보이. 오리지널 게임 보이는 이베이에서 $750부터 $1500까지 받을 수 있다.

만일 그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이 골드-플레이트, 다이아몬드로 싸인 스페셜 에디션 게임 보이를 혹시 가지고 있는지 찾아보라. 있다면 당신은 $25000까지도 재미를 볼 수 있다. 그러나 솔직해 지자, 다이아몬드는 예민한 테트리스 게임을 할 때는 좀 거슬린다.

Page 1 of 4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