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마비를 예방하고 동맥의 막힘을 뚫어주는 15가지 수퍼 푸드

당신이 심장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적인 방법을 찾고 있거나 그저 맛있는 수퍼푸드로 식단을 개선하려 한다면 당신을 위한 건강한 아이디어가 있다. 이들 수퍼푸드는 천연자원일 뿐만 아니라 영양가와 항산화제가 풍부해 당신의 건강과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다. 연구를 통해 고혈압, 당뇨, 심근경색, 비만, 그리고 고 콜레스테롤과 같이 심장과 관련된 문제들은 식단을 바꾸고 건강한 생활습관 장려로 쉽게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우리는 웹 자원을 바탕으로 당신이 새로운 건강한 식이요법을 시작하도록 도와줄 원기 왕성한 수퍼푸드를 찾아봤다.

오렌지

오렌지 섭취는 새로 건강한 습관을 시작하기 위한 맛있고 신선한 방법이다. 갈증을 해소해주는 이 과일은 비타민 C, 섬유소, 그리고 영양소들을 터뜨려주며 펙틴이라 부르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음식의 콜레스테롤 흡수를 돕는다. 이 수퍼과일은 또한 칼륨이 가득차있어 고혈압과 나트륨 섭취를 낮추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심장흉터조직이나 심부전을 일으킬 수 있는 단백질을 중화시킨다.

케일

배추과 중에서 가장 왕성한 멤버 중 하나인 이 푸른잎 채소는 심장 혈관계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영양분이 풍부하며 심장질환을 예방해주기까지 한다. 케일은 가끔씩 구하기가 약간 어렵기도 하지만 건강혜택을 보면 그렇게 구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케일은 심장 강화를 위한 최고의 채소 중 하나로 항산화, 섬유소, 그리고 오메가-3 지방산을 장착하고 있다. 케일은 지방과 칼로리는 낮다는 것도 언급해야 할 것 같다. 그것이 우리가 이미 모든 음식에 넣으며 집착하는 이유이다.